[13]
행복한강아지 | 13:14 | 조회 0 |루리웹
[20]
윌리엄 홀시 | 13:12 | 조회 0 |루리웹
[30]
루리웹-9580064906 | 13:12 | 조회 0 |루리웹
[17]
잭 그릴리쉬 | 13:12 | 조회 0 |루리웹
[13]
가와사키쨩 | 13:13 | 조회 0 |루리웹
[16]
Prophe12t | 13:10 | 조회 0 |루리웹
[6]
봉황튀김 | 12:41 | 조회 0 |루리웹
[5]
루비다이아☆ | 24/11/02 | 조회 0 |루리웹
[13]
진리는 라면 | 13:06 | 조회 0 |루리웹
[15]
죄수번호-03825165 | 12:56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5710749574 | 13:07 | 조회 0 |루리웹
[3]
가와사키쨩 | 12:55 | 조회 0 |루리웹
[16]
여긴ㅇㅅㅇ하는사람없어서좋다 | 13:06 | 조회 0 |루리웹
[12]
너무졸립다 | 12:59 | 조회 0 |루리웹
[6]
니나아 | 12:54 | 조회 0 |루리웹
댓글(34)
근데 이거 떼오라 저거 떼오라 다하고 확인까지 다했는데 갑자기 이 서류가 없어서 안된다는둥 그렇게 하면 민원인 입장에서 머리끝까지 열받음 그런상황이면 입에서 욕이 절로 나옴
공익으로 시쳉 민원실에 근무할 때 진상들 생각나네. 9할이 타인 등초본 떼달라고 억지부리는 인간들이었는데 무미건조하게 거부하면서 먼저 욕하기를 기다리다가 상대가 욕을 하면 겁나 큰 소리로 지금 XXX라고 욕했어요? 하면서 일을 키움. 그럼 뒤에서 계장님이 잽싸게 튀어나와서 OO씨 잠깐 나가있어라고 하면서 상황을 수습하려 하는데 그 시간동안 쉴 수 있음.
저러면 민원인을 쫓아내도 되는게 아닐지
무지성으로 욕부터 받는 사람도 있고..
말이 안통해서 언성 높아지는 타입 있고..
민원 응대 방식에 변화는 있을 필요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