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jeter | 11:33 | 조회 772 |SLR클럽
[6]
행복한강아지 | 11:36 | 조회 0 |루리웹
[9]
아이앤유 | 11:25 | 조회 793 |SLR클럽
[17]
한반도노예개 | 11:17 | 조회 964 |SLR클럽
[15]
빵을만들어봐요 | 11:37 | 조회 0 |루리웹
[21]
AirPods | 11:33 | 조회 1265 |SLR클럽
[2]
movieboy | 11:38 | 조회 527 |오늘의유머
[4]
커이레브동감 | 11:16 | 조회 925 |오늘의유머
[4]
좌절중orz | 10:56 | 조회 0 |루리웹
[5]
총든버터 | 09:34 | 조회 0 |루리웹
[7]
올때빵빠레 | 11:35 | 조회 0 |루리웹
[1]
こめっこ | 11:31 | 조회 0 |루리웹
[29]
중경건시 | 11:33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7163129948 | 11:32 | 조회 0 |루리웹
[7]
카포에이라 | 11:30 | 조회 0 |루리웹
댓글(34)
근데 이거 떼오라 저거 떼오라 다하고 확인까지 다했는데 갑자기 이 서류가 없어서 안된다는둥 그렇게 하면 민원인 입장에서 머리끝까지 열받음 그런상황이면 입에서 욕이 절로 나옴
공익으로 시쳉 민원실에 근무할 때 진상들 생각나네. 9할이 타인 등초본 떼달라고 억지부리는 인간들이었는데 무미건조하게 거부하면서 먼저 욕하기를 기다리다가 상대가 욕을 하면 겁나 큰 소리로 지금 XXX라고 욕했어요? 하면서 일을 키움. 그럼 뒤에서 계장님이 잽싸게 튀어나와서 OO씨 잠깐 나가있어라고 하면서 상황을 수습하려 하는데 그 시간동안 쉴 수 있음.
저러면 민원인을 쫓아내도 되는게 아닐지
무지성으로 욕부터 받는 사람도 있고..
말이 안통해서 언성 높아지는 타입 있고..
민원 응대 방식에 변화는 있을 필요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