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루리웹-9332373829 | 12:39 | 조회 0 |루리웹
[10]
213515468464 | 12:22 | 조회 582 |SLR클럽
[11]
jeter | 12:18 | 조회 612 |SLR클럽
[8]
커이레브동감 | 12:42 | 조회 2107 |오늘의유머
[4]
라이온맨킹 | 12:40 | 조회 2013 |오늘의유머
[4]
순규앓이 | 12:34 | 조회 0 |루리웹
[6]
이사령 | 12:35 | 조회 0 |루리웹
[9]
코러스* | 12:34 | 조회 0 |루리웹
[15]
깔깔외국유머(였던였던것) | 12:31 | 조회 0 |루리웹
[22]
데스토이 소라군 | 12:31 | 조회 0 |루리웹
[32]
데스토이 소라군 | 12:28 | 조회 0 |루리웹
[14]
이토 시즈카 | 12:26 | 조회 0 |루리웹
[14]
깔깔외국유머(였던였던것) | 12:26 | 조회 0 |루리웹
[9]
사조룡 | 12:16 | 조회 532 |SLR클럽
[9]
52w | 12:20 | 조회 522 |SLR클럽
댓글(34)
근데 이거 떼오라 저거 떼오라 다하고 확인까지 다했는데 갑자기 이 서류가 없어서 안된다는둥 그렇게 하면 민원인 입장에서 머리끝까지 열받음 그런상황이면 입에서 욕이 절로 나옴
공익으로 시쳉 민원실에 근무할 때 진상들 생각나네. 9할이 타인 등초본 떼달라고 억지부리는 인간들이었는데 무미건조하게 거부하면서 먼저 욕하기를 기다리다가 상대가 욕을 하면 겁나 큰 소리로 지금 XXX라고 욕했어요? 하면서 일을 키움. 그럼 뒤에서 계장님이 잽싸게 튀어나와서 OO씨 잠깐 나가있어라고 하면서 상황을 수습하려 하는데 그 시간동안 쉴 수 있음.
저러면 민원인을 쫓아내도 되는게 아닐지
무지성으로 욕부터 받는 사람도 있고..
말이 안통해서 언성 높아지는 타입 있고..
민원 응대 방식에 변화는 있을 필요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