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adoru0083 | 24/11/11 | 조회 0 |루리웹
[1]
토요타마미즈하 | 24/11/11 | 조회 0 |루리웹
[6]
신 사 | 24/11/11 | 조회 0 |루리웹
[1]
지정생존자 | 24/11/11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죄수번호1 | 24/11/11 | 조회 0 |루리웹
[20]
유키카제 파네토네 | 24/11/11 | 조회 0 |루리웹
[57]
루리웹-1930751157 | 24/11/11 | 조회 0 |루리웹
[8]
뽀통령™ | 24/11/11 | 조회 512 |SLR클럽
[11]
뽀통령™ | 24/11/11 | 조회 1187 |SLR클럽
[5]
독타센세Neo | 24/11/11 | 조회 0 |루리웹
[10]
노루궁뎅이벗엇 | 24/11/11 | 조회 0 |루리웹
[10]
슬레이어씨·횡 | 24/11/11 | 조회 0 |루리웹
[7]
29250095088 | 24/11/11 | 조회 0 |루리웹
[11]
프리즈마이리야달빠동덕키시쿤 | 24/11/11 | 조회 0 |루리웹
[9]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24/11/11 | 조회 0 |루리웹
저 패턴은 작가가 많이 써먹는건가?ㅋㅋㅋ
네이버 폰겜 만드는 만화에서도
저런 장면 나왔던거 같은데ㅋㅋ
결국 일을 누가 할것이냐로 맨날 싸우는 문제라서...
당연히 아트 원본을 고치는게 맞지
ㅋㅋㅋ 저기서 잘못은 대체 누구인가 일거리를 서로에게 미루는 개발자들인가 야근을 시키는 사장님인가
보통 생각없이 기획햬다 직접 결과물 보니 이건 아닌 것 같아 수정 요구하는 기획자
디자이너가 용량걱정하고 프로그래머가 비주얼을 걱정하는게 아주 정확하군
난 반대의 상황이 흔했는데 아트는 뭘 자꾸 그려서 넣을려고 하고 프로그래머는 그냥 코드로 때우자고 하고
나도 이 경우를 더 많이 봄ㅋㅋㅋ
어쨌든 일이 늘어나는건 똑같고 받음 써야하니까 ㅋㅋㅋㅋㅋ 어느쪽이던 프로그래머는 아냐 일늘리지마 힘들어.. 모드 ㅋㅋㅋㅋㅋㅋ
동적으로 작동해야 하는거: 코드로 처리하는게 편안
정적으로 변동이 적은거: 리소스로 때우는게 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