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다크엘프의인격슬라임은초코맛 | 14:00 | 조회 0 |루리웹
[8]
DTS펑크 | 13:58 | 조회 0 |루리웹
[12]
뽀통령™ | 13:59 | 조회 628 |SLR클럽
[12]
그린모아 | 14:03 | 조회 808 |SLR클럽
[3]
루리웹-9328636902 | 13:55 | 조회 0 |루리웹
[12]
포근한섬유탈취제 | 13:57 | 조회 0 |루리웹
[32]
[ ] | 13:54 | 조회 0 |루리웹
[16]
짓궂은 깜까미 | 13:53 | 조회 0 |루리웹
[9]
이그젝스바인 | 13:47 | 조회 0 |루리웹
[9]
파이올렛 | 13:48 | 조회 0 |루리웹
[21]
사신군 | 13:49 | 조회 0 |루리웹
[42]
민트진순부먹파인애플피자건포도 | 13:50 | 조회 0 |루리웹
[2]
I바닐라스카이 | 13:47 | 조회 717 |보배드림
[8]
웃으면만사형통 | 13:34 | 조회 4625 |보배드림
[27]
하와와쨩mk2 | 13:48 | 조회 0 |루리웹
댓글(7)
왜징
생각해보니 사펑도 거울 처리 특정 상황에만 되게끔 해놔서 좀 짜친다 라는 느낌 받았었네
거울속이랑 바깥이랑 좀 다르다는 사소한 찐빠가 있긴 하지만 눈속임으로 충분히 가능했던건데 참...
거울은 반사효과 구현보다 거울 안에서 같은 모델링 2개를 동시에 움직이게 하는게 사양도 구현난이도도 더 낮다고 들었는데
RTX 키는 고사양으로 갈수록 사양, 난이도 엄청 올라서 그런듯?
저만한 면적을 레이트레이싱으로 구현한다 생각하면
거울에 비치지를 않더라
거울을 무슨 걍 강철판 덧대놓은 것처럼 해놨어
프레이가 충격적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