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라스트리스 | 14:00 | 조회 0 |루리웹
[1]
탄가 이부키 | 14:01 | 조회 0 |루리웹
[5]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3:31 | 조회 0 |루리웹
[3]
도미튀김 | 14:04 | 조회 0 |루리웹
[3]
토라도라 | 14:06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8732478991 | 14:07 | 조회 0 |루리웹
[3]
니나아 | 14:04 | 조회 0 |루리웹
[8]
보팔토끼 | 14:00 | 조회 0 |루리웹
[10]
adoru0083 | 14:02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5678999221 | 14:01 | 조회 0 |루리웹
[5]
테일러테일러 | 14:02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029202385 | 14:00 | 조회 0 |루리웹
[28]
김이름없음 | 14:03 | 조회 0 |루리웹
[31]
도미튀김 | 14:01 | 조회 0 |루리웹
[12]
스트라이크샷 | 13:50 | 조회 0 |루리웹
댓글(7)
왜징
생각해보니 사펑도 거울 처리 특정 상황에만 되게끔 해놔서 좀 짜친다 라는 느낌 받았었네
거울속이랑 바깥이랑 좀 다르다는 사소한 찐빠가 있긴 하지만 눈속임으로 충분히 가능했던건데 참...
거울은 반사효과 구현보다 거울 안에서 같은 모델링 2개를 동시에 움직이게 하는게 사양도 구현난이도도 더 낮다고 들었는데
RTX 키는 고사양으로 갈수록 사양, 난이도 엄청 올라서 그런듯?
저만한 면적을 레이트레이싱으로 구현한다 생각하면
거울에 비치지를 않더라
거울을 무슨 걍 강철판 덧대놓은 것처럼 해놨어
프레이가 충격적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