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희동구86 | 14:37 | 조회 0 |루리웹
[5]
Ludger | 14:32 | 조회 0 |루리웹
[2]
신 사 | 14:29 | 조회 0 |루리웹
[14]
こめっこ | 14:35 | 조회 0 |루리웹
[8]
☆닿지않는별이라해도☆ | 14:3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635183180 | 14:25 | 조회 0 |루리웹
[16]
Djrjeirj | 14:33 | 조회 0 |루리웹
[19]
막걸리가좋아 | 14:31 | 조회 0 |루리웹
[15]
포뇨농 | 14:31 | 조회 0 |루리웹
[23]
글쟁이 | 14:29 | 조회 0 |루리웹
[46]
아니라고는할수없지 | 14:27 | 조회 0 |루리웹
[6]
감동브레이커 | 14:13 | 조회 0 |루리웹
[39]
kimmc | 14:28 | 조회 0 |루리웹
[10]
erewrfsdfds | 14:26 | 조회 552 |SLR클럽
[12]
킥복서 | 14:21 | 조회 1222 |SLR클럽
댓글(51)
티켓이나 상품권 등등 모든걸 디지털화 시켜두니깐 부모님들이 사용을 못하더라 그렇다고 사용하려고 하면 가입하세요^^ 이지랄 하고 있고 사용을 못하는분들이 아직은 많아서 예전방식의 방법도 나뒀으면 좋을거같어 모든지 예약 키오스크 셀프 계산 이러니깐 예전보다 돈은 많이받으면서 서비스 품질은 오히려 떨어지고있는 느낌이듬
저건 상관없고 OTT있는데 굳이 싶은게 90퍼지
아예 직원이 없으면 모를까 저렇게 쳐내는 경우는 못본거같은데
부모님 베테랑2 볼때도 현장발권해서 봤는데? 구라거나 알바가 폐급인듯
롯데가 아마 태블릿 키오스크 강제던가
한명한테 여러인분 시키면 그만큼 서비스 품질이 떨어질수밖에
저러니까 다들 누누티비로 가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