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루리웹-9504180224 | 02:19 | 조회 0 |루리웹
[12]
부라리온 | 02:18 | 조회 0 |루리웹
[12]
하나사키 모모코 | 01:43 | 조회 0 |루리웹
[14]
파이올렛 | 02:16 | 조회 0 |루리웹
[14]
AKS11723 | 02:16 | 조회 0 |루리웹
[0]
J300라프 | 01:00 | 조회 1027 |보배드림
[10]
한국참교육협회 | 02:07 | 조회 391 |SLR클럽
[11]
MD브루노 | 02:15 | 조회 0 |루리웹
[7]
주장은내가.증명은네가. | 02:12 | 조회 0 |루리웹
[22]
느와쨩 | 02:11 | 조회 0 |루리웹
[6]
후방 츠육댕탕 | 01:55 | 조회 0 |루리웹
[7]
마르군 | 02:07 | 조회 0 |루리웹
[8]
안면인식 장애 | 02:00 | 조회 0 |루리웹
[7]
52w | 02:06 | 조회 202 |SLR클럽
[2]
52w | 02:05 | 조회 256 |SLR클럽
댓글(18)
선택지에 따라 서사가 변화가 크면 전체적인 서사의 흐름을 잡는게 쉽진 않은 문제라. 플레이어가 일정한 선택 안하고 중구난방으로 하면 더더욱 힘들고. 그렇다고 선택지의 임팩트를 줄이자니 이런 비판이 나오고. 이런 겜들 만들기 존나 머리아플것 같긴함.
디비휴라고 줄이는구나. 진짜 개명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