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타이투스 - 하이브 타이런트 척살하게 대원 20명만 좀 주십쇼!
상상 - 감히 황제 폐하의 천사들을 그런 가망없는 임무에 소모하란 말인가?
현실 - 씁.... 일단 당장 보낼 수 있는 애들이 여섯이니까 걔네들 끼워줄게
2. 타이투스 - 오로라 그거 존나 위험합니다! 칼가 님께 경고해야 합니다!
상상 - 네놈은 지금 이단의 혐의를 받고있다 레프테넌트. 주제를 파악해라!
현실 - 아 씨.... 일단 중계소 가는 길만 뚫어주면 경고하던가 말던가 알아서 해라
3. 가드리엘 - 우리 배틀바지 하나 엔진 살아있는데 그거 살려서 카오스 놈들 요새에 꼬라박으면 되지 않을까요?
상상 - 코덱스에서는 그런 방법을 권장하지 않는다 서전트! 감히 프라이마크의 가르침을 무시하는가?
현실 - 아깝지만 어쩔 수 없지.... 메카니쿠스 애들 끼워줄테니 한 번 시도해 보자
처음 등장할 때만 해도 씹꼰대일 줄 알았는데 의외로 융통성 있는 애였음
댓글(8)
사실 대균열과 프라이마크의 부활 이후 울트라마린 자체가 좀 많이 개혁된 덕도 있긴 함.
원래도 나름 유동적이긴 했지만 그래도 그게 개씹꼰대들 사이에서 유연한 수준이었지 길리먼 부활 이후에 더 유연해져서.
전편생각하고 꽈찌주도 개 트롤일줄알았는데 합리적인 의심이었고
꽈찌주는 프라이머스 마린 출신이라 더 이건 뭐 하는 놈이지? 생각 들 만 했음.
헌데 대성전 시기 경험 있는 프라이머스 마린 답게 나름 융통성 있더라.
1. 100년 가까이 데스워치에서 복무한 선임이 갑자기 내 지휘권 강탈해감
2. 꼴에 선임이라고 대우해줬는데 이상하리만치 비밀을 숨김
3. 테크프리스트가 100년 전에 워프 폭풍 맞고 뒤졌다는 스마가 있다는데 이상하게 저 선임하고 이름이 같네?
4. 혹시나 해서 기록 보관소 뒤져봤는데 그 선임 복무기록이 죄다 삭제되어 있네?
5. 궁금해서 한 번 물어봤는데 지 입으로 이단으로 몰려서 데스워치 갔다고 하네?
솔직히 일반적인 스마였으면 3번에서 이미 볼터 들이밀었음
채플린도 한꼰대하는데 이놈은 ㄹㅇ 합리적인의심이었지 ㅋㅋㅋㅋ
그 작전을 성공시키려면 7명의 형제가 필요합니다.
...4명만 데려가게(2명이서 카니펙스를 잡는 ㅁㅊ 고인물 마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