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티로포시나=카페르아 | 24/10/19 | 조회 0 |루리웹
[14]
봉황튀김 | 24/10/19 | 조회 0 |루리웹
[38]
김이다 | 24/10/19 | 조회 0 |루리웹
[10]
기승전 | 24/10/19 | 조회 775 |보배드림
[2]
마낭 | 24/10/19 | 조회 105 |보배드림
[3]
마낭 | 24/10/19 | 조회 120 |보배드림
[14]
Saramim | 24/10/19 | 조회 792 |보배드림
[21]
M은빛늑대M | 24/10/19 | 조회 827 |보배드림
[2]
방향지지등 | 24/10/19 | 조회 133 |보배드림
[9]
전설의영춘검 | 24/10/19 | 조회 747 |보배드림
[11]
구아방N | 24/10/19 | 조회 968 |보배드림
[0]
Yasaeng | 24/10/19 | 조회 369 |보배드림
[10]
제티마 | 24/10/19 | 조회 143 |SLR클럽
[8]
발더스게이트삼 | 24/10/19 | 조회 498 |SLR클럽
[4]
부동산세금의정석 | 24/10/19 | 조회 0 |루리웹
그당시에는 접속시간=돈이었으니까
인터넷도 하이텔 시절 접속시간 만큼 과금되던 시절이 있었지...
그래서 난 월정액 시대 끝난거 긍정적으로 생각함
시간은 시간대로 버리고 보상은 쓰레기인 퀘스트로 도배하는게 대부분이었거든
혼자서 뭘 못하게 설계한 것도 일종의 다단계 같은 거임
친구 꼬셔와서 유저늘리면 그게 수익 증가였으니
온라인 아니라도 고전 JRPG의 지옥같은 미로 던젼과 한발짝에 인카운터 한번은 ㄹㅇ ㅈ같긴 해
도사는 공격스킬이 없어가지고 백열장 수련해서 렙업하고 그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