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멍-멍 | 24/10/18 | 조회 0 |루리웹
[3]
익스터미나투스mk2 | 24/10/18 | 조회 0 |루리웹
[3]
こめっこ | 24/10/18 | 조회 0 |루리웹
[1]
mainmain | 24/10/18 | 조회 0 |루리웹
[6]
됐거든? | 24/10/18 | 조회 0 |루리웹
[9]
안경모에교단 | 24/10/18 | 조회 0 |루리웹
[3]
플오입문자 | 24/10/18 | 조회 0 |루리웹
[0]
유게이Ai | 24/10/1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2294817146 | 24/10/18 | 조회 0 |루리웹
[6]
mainmain | 24/10/18 | 조회 0 |루리웹
[6]
애매호모 | 24/10/18 | 조회 0 |루리웹
[6]
빙구론희 | 24/10/18 | 조회 0 |루리웹
[4]
교단도끼맨 | 24/10/18 | 조회 0 |루리웹
[10]
해물이에요 | 24/10/18 | 조회 0 |루리웹
[4]
로또1등출신 | 24/10/18 | 조회 0 |루리웹
그당시에는 접속시간=돈이었으니까
인터넷도 하이텔 시절 접속시간 만큼 과금되던 시절이 있었지...
그래서 난 월정액 시대 끝난거 긍정적으로 생각함
시간은 시간대로 버리고 보상은 쓰레기인 퀘스트로 도배하는게 대부분이었거든
혼자서 뭘 못하게 설계한 것도 일종의 다단계 같은 거임
친구 꼬셔와서 유저늘리면 그게 수익 증가였으니
온라인 아니라도 고전 JRPG의 지옥같은 미로 던젼과 한발짝에 인카운터 한번은 ㄹㅇ ㅈ같긴 해
도사는 공격스킬이 없어가지고 백열장 수련해서 렙업하고 그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