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고출력귀두 | 24/10/04 | 조회 3472 |보배드림
[1]
정삼솔 | 24/10/04 | 조회 341 |SLR클럽
[2]
우가가 | 24/10/04 | 조회 1000 |오늘의유머
[5]
루리웹-2063379379 | 24/10/04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4639467861 | 24/10/0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4695123093 | 24/10/04 | 조회 0 |루리웹
[14]
밀떡볶이 | 24/10/04 | 조회 0 |루리웹
[14]
스라푸스 | 24/10/04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죄수번호1 | 24/10/04 | 조회 0 |루리웹
[0]
파이올렛 | 24/10/03 | 조회 0 |루리웹
[4]
凸凹凸凹凸凸凹 | 24/10/04 | 조회 294 |SLR클럽
[10]
귄터 | 24/10/04 | 조회 817 |SLR클럽
[14]
凸凹凸凹凸凸凹 | 24/10/04 | 조회 898 |SLR클럽
[2]
변비엔당근 | 24/10/04 | 조회 1040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4/10/04 | 조회 1188 |오늘의유머
증량한만큼 더 받잖아
줄일 땐 가격 그대로고 증량하면서 가격 늘리던데….
심지어 10%줄인걸 10% 늘리면
맨처음에서 1%줄은셈이 됨
가격은 유지하고 양을 줄인다 -> 양을 늘리면서 가격을 올린다 -> 가격은 유지하고 양을 줄인다
이런식으로 반복되다 보니
말없이 줄이고 광고하며 늘리기
초코틴틴 이후로 제과업계 안믿음
오죽하면 초코파이하고 다른 제품도
옛날과 같은 용량이라며 표지에 써져있냐
그리고 돼지바 이 놈도!!!
증량이든 감량이든 상관없는데 가격을 올리잖아ㅋㅋㅋㅋ
몰래 줄이고 원상복구하는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