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흑강진유 | 24/10/03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9116069340 | 24/10/03 | 조회 0 |루리웹
[7]
지오메트리 | 24/10/03 | 조회 1296 |보배드림
[22]
평양시청건축과 | 24/10/03 | 조회 0 |루리웹
[22]
메스가키 소악마 | 24/10/03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9933504257 | 24/10/03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죄수번호1 | 24/10/03 | 조회 0 |루리웹
[9]
神威 | 24/10/03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7131422467 | 24/10/03 | 조회 0 |루리웹
[10]
NGGN | 24/10/03 | 조회 0 |루리웹
[6]
52w | 24/10/03 | 조회 592 |SLR클럽
[9]
52w | 24/10/03 | 조회 457 |SLR클럽
[4]
루리웹-9933504257 | 24/10/03 | 조회 0 |루리웹
[3]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24/10/03 | 조회 0 |루리웹
[5]
NGGN | 24/10/03 | 조회 0 |루리웹
증량한만큼 더 받잖아
줄일 땐 가격 그대로고 증량하면서 가격 늘리던데….
심지어 10%줄인걸 10% 늘리면
맨처음에서 1%줄은셈이 됨
가격은 유지하고 양을 줄인다 -> 양을 늘리면서 가격을 올린다 -> 가격은 유지하고 양을 줄인다
이런식으로 반복되다 보니
말없이 줄이고 광고하며 늘리기
초코틴틴 이후로 제과업계 안믿음
오죽하면 초코파이하고 다른 제품도
옛날과 같은 용량이라며 표지에 써져있냐
그리고 돼지바 이 놈도!!!
증량이든 감량이든 상관없는데 가격을 올리잖아ㅋㅋㅋㅋ
몰래 줄이고 원상복구하는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