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하나사키 모모코 | 24/09/23 | 조회 0 |루리웹
[12]
채고이쁜조유리 | 24/09/23 | 조회 0 |루리웹
[32]
㉿인증 | 24/09/23 | 조회 0 |루리웹
[16]
카포에이라 | 24/09/23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6713817747 | 24/09/23 | 조회 0 |루리웹
[22]
쌈무도우피자 | 24/09/23 | 조회 0 |루리웹
[16]
다봄 | 24/09/23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942942 | 24/09/23 | 조회 0 |루리웹
[7]
파이올렛 | 24/09/23 | 조회 0 |루리웹
[17]
아니메점원 | 24/09/23 | 조회 0 |루리웹
[25]
루리웹-3696823669 | 24/09/23 | 조회 0 |루리웹
[22]
마르군 | 24/09/23 | 조회 0 |루리웹
[10]
凸凹凸凹凸凸凹 | 24/09/23 | 조회 491 |SLR클럽
[19]
[The]왜인룬이 | 24/09/23 | 조회 1170 |SLR클럽
[10]
듐과제리 | 24/09/23 | 조회 0 |루리웹
그럴거면 퍼리들 돈 끌어모으는게 더 좋지 않음?
꿈보다 해몽 같지만.. 재밌으니 좋았쓰!
후타를 박든 말든 상관없는데 그거 가지고 다른 씹덕겜한테도 뇌절할 씹덕들 생각하면 시발소리가 절로나옴
거근이 달려있는 미소녀를 빤다는 건
사실상 ㅈ을 빠는것...
게임(안나옴) 이미지 죽이는데는 엄청 효과적이겠네
시작부터 음지 취향 붙은 이상 타파하려면 신작을 빠르게 내던가 이미지 쇄신할 행보를 보이던가 해야할텐데
작품은 없고 밉보인 사람들밖에 없으니 어떻게 수습하긴 힘들겠다
관심 끄니까 좋은 거 아니냐는 사람들이 있는데, 노이즈 마케팅이 괜히 사장된 게 아님.
부정적 관심을 긍정적으로 전환시킬 자신이 있거나, 부정적 이상의 긍정적 관심을 끌 수 있단 전제가 붙어야 쓸만해지기 때문이지.
근데 잠재적 소비층한테 부정적 이미지는 그대로인데 잠재적 소비층 중에서도 커뮤 망령들이나 알 법한 못 써먹을 ㅈ같은 이미지가 붙어버렸는데 이걸 어따 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