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AnYujin アン | 24/09/05 | 조회 0 |루리웹
[13]
AnYujin アン | 24/09/05 | 조회 0 |루리웹
[12]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4/09/05 | 조회 0 |루리웹
[12]
AnYujin アン | 24/09/05 | 조회 0 |루리웹
[21]
터치 | 24/09/05 | 조회 352 |SLR클럽
[7]
쭈꾸루 | 24/09/05 | 조회 412 |SLR클럽
[7]
ddㅇㅇ11 | 24/09/05 | 조회 0 |루리웹
[24]
[ ] | 24/09/05 | 조회 0 |루리웹
[7]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4/09/05 | 조회 0 |루리웹
[19]
계란으로가위치기 | 24/09/05 | 조회 0 |루리웹
[6]
보추의칼날 | 24/09/05 | 조회 0 |루리웹
[13]
야마다 사나에 | 24/09/05 | 조회 0 |루리웹
[21]
기본삭제대1 | 24/09/05 | 조회 0 |루리웹
[8]
잭 그릴리쉬 | 24/09/05 | 조회 0 |루리웹
[3]
잭 그릴리쉬 | 24/09/05 | 조회 0 |루리웹
댓글(7)
해상유닛 활용도도 늘어날거 같고
맵 지랄날거 같아서 잘 모르겠음
강 타일도 길처럼 이동력 늘려주는지 궁금해지기도 함.
다리같은 건축물 없으면 오히려 떨어질거 같음
독립된 타일은 아닌거 같은데
수상 물류의 일부로서 보여주는거일지 독립적으로 선박을 배치할수 있는거일지
이러면 내륙 문명도 강만 잘 깔려있으면 배 쓸수 있겠네
기존 문명은 저거 표현할려고 강타일은 돈줬는데(수운무역 같음) 밸런스 문제인지 나중에는 그냥 식량이나 잘나오는 땅으로 변경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