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patchouli | 24/08/21 | 조회 0 |루리웹
[10]
아이앤유 | 24/08/21 | 조회 508 |SLR클럽
[2]
감동브레이커 | 24/08/21 | 조회 1162 |오늘의유머
[9]
감동브레이커 | 24/08/21 | 조회 2070 |오늘의유머
[0]
hsc9911 | 24/08/21 | 조회 422 |오늘의유머
[7]
댓글캐리어 | 24/08/21 | 조회 1675 |오늘의유머
[6]
TOAD:Commander | 24/08/21 | 조회 0 |루리웹
[6]
언젠가는유게떠난다 | 24/08/21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0941560291 | 24/08/21 | 조회 0 |루리웹
[18]
탕수육에소스부엉 | 24/08/21 | 조회 0 |루리웹
[26]
가와사키쨩 | 24/08/21 | 조회 0 |루리웹
[18]
용들의왕 | 24/08/21 | 조회 0 |루리웹
[39]
쿱쿱이젠 | 24/08/21 | 조회 0 |루리웹
[40]
이비단 | 24/08/21 | 조회 0 |루리웹
[10]
쿱쿱이젠 | 24/08/21 | 조회 0 |루리웹
댓글(7)
해상유닛 활용도도 늘어날거 같고
맵 지랄날거 같아서 잘 모르겠음
강 타일도 길처럼 이동력 늘려주는지 궁금해지기도 함.
다리같은 건축물 없으면 오히려 떨어질거 같음
독립된 타일은 아닌거 같은데
수상 물류의 일부로서 보여주는거일지 독립적으로 선박을 배치할수 있는거일지
이러면 내륙 문명도 강만 잘 깔려있으면 배 쓸수 있겠네
기존 문명은 저거 표현할려고 강타일은 돈줬는데(수운무역 같음) 밸런스 문제인지 나중에는 그냥 식량이나 잘나오는 땅으로 변경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