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5324 | 24/08/20 | 조회 0 |루리웹
[12]
대지뇨속 | 24/08/20 | 조회 0 |루리웹
[5]
까나리먹고우웩우웩 | 24/08/20 | 조회 0 |루리웹
[4]
쇠고기죽 | 24/08/20 | 조회 0 |루리웹
[5]
와우와구 | 24/08/20 | 조회 0 |루리웹
[44]
쌈무도우피자 | 24/08/20 | 조회 0 |루리웹
[35]
아일톤 세나 | 24/08/20 | 조회 0 |루리웹
[42]
오야마 마히로 | 24/08/20 | 조회 0 |루리웹
[3]
잉녀비 | 24/08/20 | 조회 0 |루리웹
[26]
이비단 | 24/08/20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82830336439 | 24/08/20 | 조회 0 |루리웹
[33]
루루쨩 | 24/08/20 | 조회 0 |루리웹
[17]
루루리라라 | 24/08/20 | 조회 0 |루리웹
[54]
아이고정남아! | 24/08/20 | 조회 0 |루리웹
[28]
야근왕하드워킹 | 24/08/20 | 조회 0 |루리웹
댓글(8)
역시 <중국산> 베터리문제라니깐
솔까 한국산 배터리도 불탄 적 있어서
대표적 초창기 코나
배터리 제조사 별 화재건 조사 및 제작 관리 안전규제가 필요하다고 봄
전에 벤츠화재 때 유게 댓글에서 봤는데
한국산 배터리는 타도 조금 타게 장치가 되어있다는데
중국산 배터리는 그 장치가 불량인게 많다고 하더라
중국에서 일어나는 화재중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더 많음. 구조적으로 얘가 더 불나기 쉬운데다가 요즘 중국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더 많이 팔림
그것도 중국산 배터리 쓰지 않을까?
보통 하이브리드 배터리는 파나소닉꺼 많이 썻는데 (도요타 위주시장이라)
플러그인은 반 전기차처럼 쓰는거 잖아
여름철엔 베터리 온도관리가 많이 취약한가?
겨울도, 여름도 원래 온도관리 시스템 돌아가는게 정상이지
아무리 중국이래도 하루 평균 8건이면 진짜 굴러다니는 시간폭탄이잖아. 최근 보니까 10만대당 화재건수가 내연기관을 넘어섰다는 말도 있던데 이거 전기차는 점점 믿기 힘들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