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정의의 버섯돌 | 24/09/04 | 조회 0 |루리웹
[5]
파괴의 미학 | 24/09/01 | 조회 0 |루리웹
[6]
2277347 | 24/09/04 | 조회 0 |루리웹
[11]
이세계멈뭉이 | 24/09/0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033764480 | 24/09/04 | 조회 0 |루리웹
[10]
쿠르스와로 | 24/09/04 | 조회 0 |루리웹
[8]
Prophe12t | 24/09/04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1017300304 | 24/09/04 | 조회 0 |루리웹
[2]
정의의 버섯돌 | 24/09/04 | 조회 0 |루리웹
[27]
범성애자 | 24/09/04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8300100339 | 24/09/04 | 조회 0 |루리웹
[3]
타피오카산 | 24/09/04 | 조회 526 |보배드림
[2]
대양거황 | 24/09/04 | 조회 1560 |오늘의유머
[7]
Oh_My!_Girl | 24/09/04 | 조회 417 |오늘의유머
[2]
아유사태 | 24/09/04 | 조회 369 |오늘의유머
댓글(23)
데드스페이스의 정신적 후속작으로 데드씬을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미 겜패스에 올라오고 PSN도 풀린 그 게임 적자 존1나봐서 돈받고 여기저기 대줌
이젠 정신적 후속작이라고 하면 부정적인 생각 밖에 안드는...
이거 본작엔딩은 아는데 dlc는 어떻길레 그럼?
난 저거또 지역락걸려서 국내에선못받을까봐 겁남
이거 체험회 다녀와서 대박이라고 난리쳤던 유게이 걸리면 가만 안둔다
거기가 고점일즐 몰랐지....
이후 패턴과 몹이 계속 똑같을줄 알았나....
스톰게이트도 그렇고 정신적 뭐시기는 이제 좀 마케팅 용도로 안썼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