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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부터.. | 24/08/17 05:47 | 추천 0 | 조회 129

전기차의 문제는 단 하나임 화재발생시 화재진압이 내연기관에 비해 어렵다는거 +102 [1]

SLR클럽 원문링크 https://m.slrclub.com/v/hot_article/1276399

전기차 특성상 배터리가 크고 이 배터리가 화재진압시 어렵다는거



전기차라고 화재가 더 발생하는거 아님 내연기관 차가 2배 더 비율이 높음.
전기차 화재가 더 이야기 될뿐이지

화재가 잘 나는건 절대 아니죠.

다만 전기차 화재의 경우 주차하고 충전하는 중 화재 발생 빈도가 높다는 특징이 있으니 화재진압이 어렵다는 점과 같이 위험하게 보이는건ㄷ네

고로

화재진압 방법만 잘 해결하면

전기차가 화재측면에서 내연기관보다 특별이 더 나쁠수가 없다는거죠.


전기차는 친환경 측면에서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 코스 ...같음...

그리고 그 친환경이라는건 환경에 피해 1도 없는 그런 개념이 아니라

지금 가장 심각한 환경문제 탄소배출 온난화 기후변화로 인한 각종 사회 문제를 해결 측면에서 친환경이라는거죠.

심지어 이 친환경에는

경차도 들어가고 승합차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연비가 좋아서 하여간 화석 연료를 조금이라도 덜 태우는 경차를 친환경이라고 부르고 혜택을주는거고
사람 많이 태우는 버스에도 전용차로 라든지 세금이라든지 그냥 승용차 한대에 한명이 타고 가는 것보다 친환경이라고 할 수 있는거죠.


이미 배울만큼 배운 과학자들이 다 연구를 했다는거 아닙니까?

전기차 전기가 만들어지고 그 전기가 송전되고 전기차 만들어지고 운행되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

내연기관도 똑같이 발생하는 비용

어떤식으로비교해도

내연기관에 비해서 친환경이라고 ㅡㅡ;

어짜피 전기차 화재 진압은 기술이 발전하면 다 해결될겁니다.

지금은 그냥 과도기

그리고 전기차 화재는 더 위협적으로 과장되고 왜곡되어서 이야기되는것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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