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kzwgrs/status/1824398501796512146
카츠라하마 수족관에서 AV비디오 표지를 패러디해서 동물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었고, 화제가 되어서 그걸 실제 상품으로써 수족관에서 판매한 건인데
이슈를 정리해서 하나의 트윗으로 올리는 일본 트위터 계정에 트위터 페미들이 '이걸 다루어달라'고 DM으로 요청했다고 함.
하지만 이게 이슈가 되었던건 2017년이고, 이걸 진행한건 당시 여직원이었고, 이걸 진행하도록 뒤에서 지원한것은 부원장(여성)이었으며
당시에는 호평이었기 때문에, 별 문제 없었던 상황이라 정리하지 않겠다고.
참고로 저 수족관의 공식 캐릭터는
이렇게 생겼고
관련상품도 열심히 팔고 있다
그리고 이 수족관 공식 트위터는 팔로워 25만명.
각종 패러디와 개그로 인해 이 수족관의 팬도 많다고..
"최종 과금 에어리어"
직원들 사진집도 내고 있다..
그런데 '일본의 유쾌한 수족관' 하면 한국에서도 짤로 돌았던 이미지가..
이 사진 올린 그 수족관 맞다...
댓글(4)
일본가면 가볼까 했는데 너무 먼...
그랜절까지 하다니!
완벽한 그랜절!
왜 마스코트 디자인을 저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