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yeahgee~! | 24/09/01 | 조회 582 |SLR클럽
[10]
무기력맨 | 24/08/31 | 조회 0 |루리웹
[25]
도미튀김 | 24/09/01 | 조회 0 |루리웹
[11]
나래여우 | 24/09/01 | 조회 0 |루리웹
[18]
역재의 퀸 | 24/09/01 | 조회 0 |루리웹
[39]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4/09/01 | 조회 0 |루리웹
[12]
김전일 | 24/09/01 | 조회 0 |루리웹
[19]
누가봐도정상인 | 24/09/01 | 조회 0 |루리웹
[10]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4/09/01 | 조회 0 |루리웹
[12]
| 24/09/01 | 조회 0 |루리웹
[11]
미유사태 | 24/09/01 | 조회 0 |루리웹
[17]
미유사태 | 24/09/01 | 조회 0 |루리웹
[8]
杰山 | 24/09/01 | 조회 344 |SLR클럽
[21]
????¾ | 24/09/01 | 조회 140 |SLR클럽
[10]
gjao | 24/09/01 | 조회 4092 |보배드림
댓글(5)
차체무게도 있고 모터열도 있다보니까 브레이크 과열등 열관리 이슈가 빡센거같더라
9반반만의 특성인지는 모른다고 하던데, 회생제동 확 걸면 오히려 냉각 된다고 하더라고
뭐 그거 아니라도 egmp 냉각 기술이 예술 수준이긴 함
배터리 열제어기술은 현기가 걍 원탑임 ㄹㅇ
그래도 타이칸이 전기차중에선 제일 잘달릴거라 생각했는데..아이오닉 대단하네.
현대는 자기 브랜드 대회 까지 여는 곳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