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샤스르리에어 | 24/09/01 | 조회 0 |루리웹
[23]
신 사 | 24/09/01 | 조회 0 |루리웹
[37]
신 사 | 24/09/01 | 조회 0 |루리웹
[21]
김광규­ | 24/09/01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5681354462 | 24/09/01 | 조회 0 |루리웹
[16]
중세위키 | 24/09/01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24/09/01 | 조회 0 |루리웹
[13]
| 24/09/01 | 조회 0 |루리웹
[7]
손여물다 | 24/09/01 | 조회 894 |보배드림
[7]
뮤뮤구기자차 | 24/09/01 | 조회 0 |루리웹
[2]
lilli!!IIi!!lI | 24/09/01 | 조회 0 |루리웹
[1]
흘러간다 | 24/09/01 | 조회 462 |보배드림
[3]
개냥 | 24/09/01 | 조회 611 |보배드림
[19]
지정생존자 | 24/08/27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9116069340 | 24/08/25 | 조회 0 |루리웹
댓글(5)
차체무게도 있고 모터열도 있다보니까 브레이크 과열등 열관리 이슈가 빡센거같더라
9반반만의 특성인지는 모른다고 하던데, 회생제동 확 걸면 오히려 냉각 된다고 하더라고
뭐 그거 아니라도 egmp 냉각 기술이 예술 수준이긴 함
배터리 열제어기술은 현기가 걍 원탑임 ㄹㅇ
그래도 타이칸이 전기차중에선 제일 잘달릴거라 생각했는데..아이오닉 대단하네.
현대는 자기 브랜드 대회 까지 여는 곳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