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보추의칼날 | 24/08/15 | 조회 0 |루리웹
[21]
기적의수 | 24/08/15 | 조회 2912 |보배드림
[7]
DDOG+ | 24/08/15 | 조회 0 |루리웹
[40]
루리웹-2063379379 | 24/08/15 | 조회 0 |루리웹
[17]
샤아WAAAGH나블 | 24/08/15 | 조회 0 |루리웹
[35]
소우세이섹히 | 24/08/15 | 조회 0 |루리웹
[12]
디오이스소 | 24/08/15 | 조회 2235 |보배드림
[4]
등꽃 | 24/08/15 | 조회 1753 |보배드림
[8]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4/08/15 | 조회 0 |루리웹
[12]
52w | 24/08/15 | 조회 1229 |SLR클럽
[26]
D2H/소영&둥이¶㉿ | 24/08/15 | 조회 834 |SLR클럽
[1]
루리웹-3674806661 | 24/08/15 | 조회 0 |루리웹
[6]
탕수육에소스부엉 | 24/08/1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28749131 | 24/08/15 | 조회 0 |루리웹
[11]
피파광 | 24/08/15 | 조회 0 |루리웹
댓글(5)
차체무게도 있고 모터열도 있다보니까 브레이크 과열등 열관리 이슈가 빡센거같더라
9반반만의 특성인지는 모른다고 하던데, 회생제동 확 걸면 오히려 냉각 된다고 하더라고
뭐 그거 아니라도 egmp 냉각 기술이 예술 수준이긴 함
배터리 열제어기술은 현기가 걍 원탑임 ㄹㅇ
그래도 타이칸이 전기차중에선 제일 잘달릴거라 생각했는데..아이오닉 대단하네.
현대는 자기 브랜드 대회 까지 여는 곳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