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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5)
지들이 클리어 할 수 있는 최고 난이도인 5단 기준으로 밸런스를 잡으니까.
쟤네들 5단도 힘들어함 ㅋㅋㅋ
유저들이 지들 머리 위에 있다는 걸 인저 못 함
옆동네겜 : 일단 버니부터 키우고나서 고민하세요.
그 모든걸 다 써도 깰 방법이 없으니까 병1신인거지
요약하면 그게 경험부족임
라이브겜 운영하는것도 보통일이 아닌데ㅋㅋ
요새 라이브서비스랍시고 개나소나 양산형 슈터 내놓고 말아먹는 거 보면 얘네들 진짜 개ㅈ으로 보고 있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임
겜 이것저것 하다 보면 확 느껴지긴 함 ㅋㅋㅋ 만드는걸 잘 하는 pd가 있으면 라이브서비스 단계에서 품질 유지를 잘 하는 pd가 또 따로 있음 ㅋㅋㅋㅋ
아예 무기가 아니라 스토리용 아이템임 하던 부러진 직검가지고 클리어 하는 고인물이 생각나는구만.
일단 지들겜을 지들이 안해보는걸로 느껴짐
마치 디아4때 병1신같이 뒤지는걸 라이브로 방송한거랑 같은것 처럼 ㅋㅋ
ㄹㅇ ㅄ 쉑기들 ㅋㅋ 10단계 해봤는데 쉽던데 왜 개발자들이 못 꺠는지 이해 못하겠음
많이 쓰는 무기를 너프하면 다른 무기도 쓰겠지 하는 골때리는 결과값을 냈다는건가. 시발
왜 그것만 쓰는지 모르니깐 등신들이 ㅋㅋㅋㅋ
시발 버그전에서 블인센, 화방 픽률 높은지 모르지?
레벨디자인은 난이도, 밸런스, 학습 곡선 등을 의미할 때 쓰는 용어가 아니긴 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