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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7)
우와...언리얼 엔진이 진짜 좋긴 하네
댓가로 사람 몇 명쯤 갈아넣었을 거 같은데
텍스처 한장 용량만 수백메가하겠네
실사같은 그래픽은 별거 아님
영화 cg도 다 같은 원리임
옛날부터 많이 쓰고 있고 기술은 이미 엄청 발전힌 상태임
문제는 그래서 저게 리얼타임 렌더링이 되냐 문제지
그게 되니 자신있게 공개하는 거잖음
it 라면서 뭔 유물나오길래 아이티에서 희안한 유물 나온 줄...
반대임.
정확하게는 우리가(엔진이) 최적화 할수 있으니 니들은 만들어라임.
이제 적당히해라 좀..
그래픽카드도 비싸지는데 좀 오래쓰자..
그래픽카드 : 응기잇!! (퍼엉)
※언리얼 엔진은 영화 가상 촬영 세트장 만드는데 널리 쓰이고 있다.
애초에 저건 게임 만들라고 넣는게 아니니깐 걱정 따윈 하지 마쇼...
대부분은 텍스쳐로 조지는거라 보이는 것보다는 사양을 꽤 적게 먹음
텍스쳐에 그림자, 반사도 층을 추가해서 폴리곤으로 잡기 빡센 자글자글한 메쉬를 구현할 수 있는거
근데 저게 메모리 잡아먹는 귀신에다 디자인하기 개빡세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