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사신군 | 24/08/31 | 조회 0 |루리웹
[45]
짓궂은 깜까미 | 24/08/31 | 조회 0 |루리웹
[8]
사신군 | 24/08/31 | 조회 0 |루리웹
[17]
타마고로 | 24/08/31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죄수번호1 | 24/08/31 | 조회 0 |루리웹
[18]
5324 | 24/08/31 | 조회 0 |루리웹
[21]
민트싱크로쵸코퓨전드래곤 | 24/08/31 | 조회 0 |루리웹
[19]
독타센세R | 24/08/3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4639467861 | 24/08/31 | 조회 0 |루리웹
[8]
문수골 | 24/08/31 | 조회 252 |SLR클럽
[10]
켄.. | 24/08/31 | 조회 266 |SLR클럽
[8]
건물55 | 24/08/31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7131422467 | 24/08/3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131422467 | 24/08/31 | 조회 0 |루리웹
[9]
김이다 | 24/08/31 | 조회 0 |루리웹
댓글(9)
구형TV 보니까 생각난게 브라운관 들어간 핍보이는 꽤 무겁겠다
다 뭉개져서 경계가 흐린것도 안티알리아싱이라고 봐도 되나...
아.. 되네.. 안티알리아싱 기술 자체가 그런 기술이니깐...
그냥 화질이 번지는것이 아닌지?
그게 안티 에일러싱의 원리 입니다...
그렇긴 한데 원래 안좋아서 번지는서랑 일부러 번지게 하는건 다르니까 ㅎㅎ
안티앨리어싱
아무도 에일러싱에 태클걸지 않는다
당장 키노피오 빠큐부터가 브라운관으로 보면 걍 주먹으로만 보이니깐 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