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정의의 버섯돌 | 24/08/13 | 조회 0 |루리웹
[8]
행복한강아지 | 24/08/13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017300304 | 24/08/13 | 조회 0 |루리웹
[6]
초고속즉시강등머신 | 24/08/13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24/08/13 | 조회 0 |루리웹
[5]
AKS11723 | 24/08/13 | 조회 0 |루리웹
[41]
루루리라라 | 24/08/13 | 조회 0 |루리웹
[47]
ㅂㅣ추 | 24/08/13 | 조회 0 |루리웹
[5]
메스가키 소악마 | 24/08/13 | 조회 0 |루리웹
[36]
츄페로 | 24/08/13 | 조회 0 |루리웹
[55]
루리웹-5413857777 | 24/08/13 | 조회 0 |루리웹
[29]
루리웹-3674806661 | 24/08/13 | 조회 0 |루리웹
[12]
난니들이두렵다 | 24/08/13 | 조회 0 |루리웹
[26]
플레이그마린 | 24/08/13 | 조회 0 |루리웹
[25]
루리웹-4805677947 | 24/08/13 | 조회 0 |루리웹
댓글(21)
마비 지금 개발자체를 언리얼로 하고 다시 플리오네 엔진으로 포팅한다 했으니 생각보다 빠를듯
말딸 같은 케이스가 있긴한데;;;
엔진교체는 기획이 없으니 훨 낫지
최근에 얼리얼개발때문에 엔진 뜯어보다가 텍스쳐 로딩 개선방법을 찾아내서 테섭에 적용되었음
장하다 플레이오네
엔진교체쪽이 훨나을거같다 모바일같은것보단
대놓고 횡령 아닌가 그것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