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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38)
근데 이건 생각해보면 오히려 말되는 느낌이기도 함
말이 되고 말고 몬스터 잡아서 그 소재로 무기만드는 로망으로 하는겜인데
외형이 돌려막기면 좀
2기단 맴버들이 길드본부 주요 디자인 팀에 들어가게 되는데..
뾰족뾰족한 돌려쓰기 디자인이 제일 싫더라고
도깨비방망이는 재밌어서 괜찮지만
초반엔 잘 나오겠지
확 바뀌는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 저 다음 단계는 날 부분이 바뀌면서 하나 하나 바뀌는게 맞는거 같긴함
너희들 중간에 라이즈가 나와서 잊어버린 모양인데
칼 외형따위가 중요한게 아냐
몬스터 모델링팀이 여캐제작에서 손을 떼는게 중요한 것이야
더러운 것 치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