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진입장벽중의 하나
지옥같은 난사 연출
아 물론 지금은 굉장히 발전함
[17]
히틀러 | 24/08/12 | 조회 0 |루리웹
[10]
시스프리 메이커 | 24/08/12 | 조회 0 |루리웹
[19]
Nerdatane | 24/08/12 | 조회 0 |루리웹
[7]
[The]왜인룬이 | 24/08/12 | 조회 325 |SLR클럽
[6]
Punkydreamer | 24/08/12 | 조회 0 |루리웹
[4]
포근한섬유탈취제 | 24/08/12 | 조회 0 |루리웹
[4]
히틀러 | 24/08/12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24/08/12 | 조회 0 |루리웹
[6]
맥도날드버거 만만세 | 24/08/11 | 조회 0 |루리웹
[27]
얼음少女 | 24/08/12 | 조회 0 |루리웹
[29]
마루으르릉 | 24/08/11 | 조회 0 |루리웹
[6]
쭈꾸루 | 24/08/11 | 조회 200 |SLR클럽
[7]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4/08/11 | 조회 0 |루리웹
[12]
한국참교육협회 | 24/08/12 | 조회 233 |SLR클럽
[27]
| 24/08/11 | 조회 0 |루리웹
댓글(24)
솔직히 섬괘 1,2는 벽의 괘적보다 타격감이 구려.
발전한 것도 모션은 여전히 웃음벨이네...ㅋㅋㅋ
저 도레미송 회전 모션이 일종의 아이덴티티 같은 거야?ㅋㅋㅋ
지금은 많이 발전함<-유게에서 절대 안통함 ㅋㅋ
첫번째, 두번째 둘 다 섬의 궤적 1같은데 2014년작이다
10년 전이라는걸 생각해보면 조금 구려도 어쩔 수 없
기는 개풀뜯어먹는 소리
구린거 맞아
당시에도 구렸고
지금도 구리지
팔콤은 왜 이렇게 도는걸 좋아하는걸까
적은 인원으로 꾸준히 발전하는 것도 좋은거지
섬궤1,2랑 됴코 제나두쯤에서 이자식들은 도대체 연출 좀 신경쓰면 안되나해서 그 이후로 팔콤 게임은 이스 말고는 안하는데, 저정도만 되어도 장족의 발전이 맞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