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정의의 버섯돌 | 24/08/10 | 조회 0 |루리웹
[22]
피파광 | 24/08/10 | 조회 0 |루리웹
[30]
데드몽키 | 24/08/10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6449582916 | 24/08/10 | 조회 0 |루리웹
[8]
파인짱 | 24/08/10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7131422467 | 24/08/10 | 조회 0 |루리웹
[10]
건전한 우익 | 24/08/10 | 조회 0 |루리웹
[15]
라스트리스 | 24/08/10 | 조회 0 |루리웹
[10]
정의의 버섯돌 | 24/08/10 | 조회 0 |루리웹
[6]
빌레몬 | 24/08/10 | 조회 309 |SLR클럽
[10]
파워클러스터 | 24/08/10 | 조회 292 |SLR클럽
[10]
리치여장군 | 24/08/10 | 조회 552 |SLR클럽
[3]
지구별외계인 | 24/08/10 | 조회 0 |루리웹
[12]
PATERSON | 24/08/10 | 조회 465 |SLR클럽
[8]
agency | 24/08/10 | 조회 939 |보배드림
댓글(8)
야 그냥 사람 한명 앉혀놔라
네 앉혀놓고 있습니다
알고서 하신 말이죠?
좋네요
좋네요
먼가 더 헷갈리는데???
고민하면 얼마든지 개선의 여지가 있는데
고객용 무인기들의 UI가 너무 제작자 편의 위주고
사용자들의 입장은 별로 고려를 안하는 듯 싶음.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필요없는 과정을 끼워넣는다든가
메뉴를 너무 늘어 놓아 찾기 힘들다든가...
ㅄ 하나 내보내고 정상인이 들어온듯
이미 하고 있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