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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1)
배터리쪽 발화만 물 뿌리면서 잡아서
전소되지는 않았죠
밑에다가 물뿌리는 장비도 집어넣던데
불 잡는데 전혀 소용이 없어보임
열폭주 일으키는 NCM은 이제 퇴출할 시기가 왔습니다.
빨리 발견하면 큰 피해 없이 끌 수 있다. 경보 스프링쿨러 등이 중요하다는게 확인 되었네요. 열폭주 타령은 그만 하시죠. 누가 22분동안 불타는 차 안에 앉아있나요? 사고나서 문 안열리면 전기차건 내연차건 화장당하는건 똑같아요. 그리고 100%완충 베터리보다 만땅가솔린이 에너지는 훨씬 높습니다. 그리고 불나면 가솔린차가 온도 더 높게 올라갑니다. 소방청 발표에도 전기차라고 진압하는데 더 어렵지 않다. 수조 필요 없이 통상적인 방법으로 다 가능하다고 했습니다.by SLR공식앱
다 꺼진 차량인데도 배터리가 다시 발화될게 우려되어서 장소 옮겨서 감식한다던데 내연기관차도 그럼?
배터리 연소할때 매케한 냄새 못잊을듯 ㄷ ㄷ ㄷ
배터리주 자동차주 가진 분들이 실드 어마어마하게 치는데 그게 바로 2차 가해지
아니면.. 비엠이 불차로 욕먹을때는 가만히 있더니 갑자기 다들 착해지기라도 하신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