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르티나담페초 | 24/08/08 | 조회 149 |SLR클럽
[8]
루리웹-15392739 | 24/08/08 | 조회 0 |루리웹
[4]
어니스트3 | 24/08/08 | 조회 885 |보배드림
[1]
wonder2569 | 24/08/08 | 조회 1399 |보배드림
[1]
boaid | 24/08/08 | 조회 385 |SLR클럽
[7]
Djrjeirj | 24/08/08 | 조회 0 |루리웹
[5]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24/08/08 | 조회 0 |루리웹
[22]
아라리아라리 | 24/08/08 | 조회 0 |루리웹
[1]
리치여장군 | 24/08/08 | 조회 210 |SLR클럽
[5]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24/08/08 | 조회 0 |루리웹
[9]
AnYujin アン | 24/08/08 | 조회 0 |루리웹
[12]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24/08/08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5413857777 | 24/08/08 | 조회 0 |루리웹
[5]
AnYujin アン | 24/08/08 | 조회 0 |루리웹
[11]
파이올렛 | 24/08/08 | 조회 0 |루리웹
댓글(19)
국내업체들이 NMC 주력이고 중국업체가 LFP가 주력인데 그동안 국뽕빤다고 기술력 어쩌고 했엇는데 사실 안전성은 LFP가 더 좋죠... must 선택이 안전성인데 LFP가 좋아요.
국뽕 사실 끝났죠..
근데 보통 저런베터리들은 베터리 덩어리만 납품하고, 차량에 들어가기전에 제조사의 하청업체에서
보통 패키징 하는데,,, 그때 열관리 모듈같은게 개판이라 보통 불나는거 아님?
이번에 베터리공장 폭발 화재사고도 그런과정에서 폭발로 재난사고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