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사조룡 | 24/08/07 | 조회 460 |SLR클럽
[4]
고구마버블티 | 24/08/07 | 조회 0 |루리웹
[6]
아쿠시즈교 | 24/08/07 | 조회 0 |루리웹
[10]
탐라포차 | 24/08/07 | 조회 0 |루리웹
[26]
슙슙 | 24/08/07 | 조회 0 |루리웹
[18]
나요즘형아가남자로보여 | 24/08/07 | 조회 0 |루리웹
[39]
잭 그릴리쉬 | 24/08/07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096036002 | 24/08/07 | 조회 0 |루리웹
[26]
쾌감9배 | 24/08/07 | 조회 0 |루리웹
[23]
5324 | 24/08/07 | 조회 0 |루리웹
[7]
아랑_SNK | 24/08/07 | 조회 0 |루리웹
[38]
라이프쪽쪽기간트 | 24/08/07 | 조회 0 |루리웹
[6]
눈온뒤 | 24/08/07 | 조회 398 |SLR클럽
[8]
ULTRA | 24/08/07 | 조회 409 |SLR클럽
[5]
롱파르페 | 24/08/07 | 조회 0 |루리웹
댓글(5)
어중간한 고전말고 도스 초창기시절게임 돌리면 구동속도를 CPU연산속도에 맞춰서 돌리는 놈들도 있어서 시작과 동시에 게임오버당하는 놈들도 나옴
프레임드랍도 사양이라구요!
타기기 이식할때 프레임드랍도 재현할려고 일부러 성능제한하는 게임도 있는데!
비록 중고라지만 3080샤를 박은 새 컴퓨터로 스카이림 레전더리 버전을 돌리면...!
여전히 좀 하면 튕기더구만 뭐...
이게 맞느냐 하와와야
게임이라는게 아무리 기기가 좋아도
게임자체의 프로그램으로서의 성능이 기기의 성능을 끌어다 쓰는 능력이 없으면 소용이없더라
그리고 그게 최적화의 일부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