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킥복서 | 24/07/30 | 조회 454 |SLR클럽
[4]
오호유우 | 24/07/30 | 조회 467 |오늘의유머
[11]
루리웹-죄수번호1 | 24/07/30 | 조회 0 |루리웹
[18]
코로로코 | 24/07/30 | 조회 0 |루리웹
[24]
라스트리스 | 24/07/30 | 조회 0 |루리웹
[27]
프리즈마이리야달빠동덕키시쿤 | 24/07/30 | 조회 0 |루리웹
[14]
staroo | 24/07/30 | 조회 0 |루리웹
[30]
헛소리ㄴㄴ | 24/07/30 | 조회 0 |루리웹
[14]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24/07/30 | 조회 0 |루리웹
[21]
이세계삼촌 | 24/07/30 | 조회 0 |루리웹
[13]
이따가했대 | 24/07/30 | 조회 304 |SLR클럽
[13]
ShesDead | 24/07/30 | 조회 1190 |SLR클럽
[0]
오동통너구리 | 24/07/30 | 조회 804 |오늘의유머
[7]
으흐하햐 | 24/07/30 | 조회 449 |오늘의유머
[1]
愛Loveyou | 24/07/30 | 조회 566 |오늘의유머
댓글(8)
국내 버스가 경쟁력이 없어서 그렇단 ㄷㄷ
강제로 경쟁력 만드는게 200% 관세
가격 경쟁력을 얘기하는 거라면 중국산 버스랑 현대 버스랑 실판매가 차이가 1억정도 차이 난다는데, 한 대당 보조금이 1억 4천이랍니다.
그리고 품질 경쟁력은 그냥...중국산 BYD 전기버스 한 번 타보면 중국산 버스가 얼마나 X같은지 바로 체감 가능.
보조금은 현대에도 똑같이 주는거 아닌가요?
중국산에 보조금을 안주면 될 일이죠.
기사 찾아보니 내용이 좀 다르네요
중국버스가 보조금이 반토막인데 주행거리가 더 김
배터리같은것도 되려 중국산이 세세하게 냉각이나 차폐구조도 잘돼있다고 하고요
착한 중국몽
어차피 지금수준에서 전기차 배터리소재며 전원모듈이며 중국의존률이 90% 가 넘어가는데 1500 예산이면 돈쓴것도
아님류
그리고 예산쓰는 환경부는, 막말로 환경에만 신경쓰면 되는거죠 정치부서가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