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당글둥글당근 | 24/07/30 | 조회 0 |루리웹
[18]
낯선사람 | 24/07/30 | 조회 427 |SLR클럽
[10]
아이슈쿠임(*`д´) | 24/07/30 | 조회 696 |SLR클럽
[17]
내인생365 | 24/07/30 | 조회 1070 |SLR클럽
[13]
ClassicLens | 24/07/30 | 조회 1328 |SLR클럽
[13]
ClassicLens | 24/07/30 | 조회 1327 |SLR클럽
[3]
삶은여행 | 24/07/30 | 조회 0 |루리웹
[2]
roness | 24/07/30 | 조회 0 |루리웹
[12]
파이올렛 | 24/07/30 | 조회 0 |루리웹
[1]
유게접었다폈음 | 24/07/30 | 조회 0 |루리웹
[6]
디프리글 | 24/07/30 | 조회 0 |루리웹
[20]
[ ] | 24/07/30 | 조회 0 |루리웹
[7]
화화 | 24/07/30 | 조회 0 |루리웹
[10]
빵을만들어봐요 | 24/07/30 | 조회 0 |루리웹
[11]
빵을만들어봐요 | 24/07/30 | 조회 0 |루리웹
댓글(8)
국내 버스가 경쟁력이 없어서 그렇단 ㄷㄷ
강제로 경쟁력 만드는게 200% 관세
가격 경쟁력을 얘기하는 거라면 중국산 버스랑 현대 버스랑 실판매가 차이가 1억정도 차이 난다는데, 한 대당 보조금이 1억 4천이랍니다.
그리고 품질 경쟁력은 그냥...중국산 BYD 전기버스 한 번 타보면 중국산 버스가 얼마나 X같은지 바로 체감 가능.
보조금은 현대에도 똑같이 주는거 아닌가요?
중국산에 보조금을 안주면 될 일이죠.
기사 찾아보니 내용이 좀 다르네요
중국버스가 보조금이 반토막인데 주행거리가 더 김
배터리같은것도 되려 중국산이 세세하게 냉각이나 차폐구조도 잘돼있다고 하고요
착한 중국몽
어차피 지금수준에서 전기차 배터리소재며 전원모듈이며 중국의존률이 90% 가 넘어가는데 1500 예산이면 돈쓴것도
아님류
그리고 예산쓰는 환경부는, 막말로 환경에만 신경쓰면 되는거죠 정치부서가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