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진진] | 24/07/29 | 조회 1166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24/07/29 | 조회 610 |오늘의유머
[5]
킬링머신고나우 | 24/07/29 | 조회 0 |루리웹
[8]
우르토라망 | 24/07/29 | 조회 0 |루리웹
[3]
헛소리ㄴㄴ | 24/07/29 | 조회 0 |루리웹
[9]
봉황튀김 | 24/07/29 | 조회 0 |루리웹
[4]
올때빵빠레 | 24/07/29 | 조회 0 |루리웹
[11]
나15 | 24/07/29 | 조회 0 |루리웹
[23]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24/07/29 | 조회 0 |루리웹
[34]
라스트리스 | 24/07/29 | 조회 0 |루리웹
[11]
무관복 | 24/07/29 | 조회 0 |루리웹
[43]
-청일점- | 24/07/29 | 조회 0 |루리웹
[30]
루리웹-67844 | 24/07/29 | 조회 0 |루리웹
[12]
재벌집막내아들 | 24/07/29 | 조회 121 |SLR클럽
[1]
동아중공 | 24/07/29 | 조회 0 |루리웹
댓글(21)
정점을 찍은게 아이들 프린세스 CF
보통 광고회사들이 연애인들 매니지먼트랑 묶여있어서 그런거
https://youtu.be/emC4UIpuLzU?feature=shared
저게 벌써 거의 10년된 광고네
사업을 하려면 덕후 수준은 아니어도 적어도 기본지식이랑 시장 판도정도는 파악하고 있어야 되는게 아닌가
마케팅회사면 홍보 효과보단 양측에서 홍보비를 받는 방법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