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매드마우스 | 24/07/26 | 조회 0 |루리웹
[9]
덤벨요정 | 24/07/26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4805677947 | 24/07/26 | 조회 0 |루리웹
[11]
도르프 | 24/07/26 | 조회 0 |루리웹
[28]
루리웹-0033216493 | 24/07/26 | 조회 0 |루리웹
[42]
DDOG+ | 24/07/26 | 조회 0 |루리웹
[22]
하라크 | 24/07/26 | 조회 0 |루리웹
[14]
DDOG+ | 24/07/26 | 조회 0 |루리웹
[41]
은하수의히치하이커 | 24/07/26 | 조회 0 |루리웹
[47]
순간 | 24/07/26 | 조회 199 |SLR클럽
[15]
제롬파월 | 24/07/26 | 조회 365 |SLR클럽
[9]
행복한강아지 | 24/07/26 | 조회 0 |루리웹
[6]
올때빵빠레 | 24/07/26 | 조회 0 |루리웹
[2]
수라의 고양이 | 24/07/26 | 조회 0 |루리웹
[12]
황토색집 | 24/07/26 | 조회 0 |루리웹
댓글(9)
피해자가 자기손해입기싫어서 새로운 피해자를 양산하고있어...
코로나로 매출 개꼴아박은것도 버틴 회사들이 겨우 이정도로 고객을 저버릴려고 하네... 티몬이랑 위메프로 본 피해 금액이 코로나때문에 피해 본 3년 보다 클까?? 기업 운영한다는 것들이 진짜 한수 앞만 보고 있네
하나투어랑 모두투어는 코로나때 팔다리 다 잘라서 살아남은거긴함
이제 자를거 없어서 지 목 자르거나 고객 자르는거
전세 떠넘기기 냐고 ㅋㅋㅋ
알빠노 이지랄 하고 있네
와 ㅅㅂ취소하라는게 저목적이였구나
IT 쪽은 저런 일이 허다해서 존버가 익숙한데 그 외는 모르는 사람 많더라...
어떻게든 지들 손해 안 보려는 십새들..
취소 안하면 여행사가 상품을 제공 안한거니까 여행사한테 항의해서 받아내면 되는 거지?
진짜 열받는게 지들은 취소수수료 맥스로 해두고 자기네 사정일땐 몰라레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