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범성애자 | 24/12/03 | 조회 0 |루리웹
[2]
외계고양이 | 08:27 | 조회 0 |루리웹
[1]
지온 | 08:27 | 조회 0 |루리웹
[6]
하와와쨩mk2 | 08:10 | 조회 0 |루리웹
[47]
BeWith | 08:25 | 조회 0 |루리웹
[11]
아쿠시즈교구장 | 08:26 | 조회 0 |루리웹
[20]
지운_민 | 08:25 | 조회 0 |루리웹
[12]
ALEPH_LAB | 08:23 | 조회 0 |루리웹
[9]
Sunkyoo | 07:39 | 조회 6724 |보배드림
[24]
도미튀김 | 08:24 | 조회 0 |루리웹
[39]
쀼장님밟아주세요 | 08:24 | 조회 0 |루리웹
[14]
컬럼버스 | 07:25 | 조회 11694 |보배드림
[3]
피파광 | 08:23 | 조회 0 |루리웹
[7]
울프맨_ | 08:23 | 조회 0 |루리웹
[8]
게르만 추장국 | 08:23 | 조회 0 |루리웹
댓글(12)
저항하면 고통스러워 진다.
솔깃
안과 밖에서 양쪽 모두 괴롭히는 플레이?!
동료의 몸을 다치게 할 수는 없겠지?!
ㅋㅈㅁ: 한다면 할 순 있는데 기스라도 낼 자신이 없긴합니다.
진짜 바닐 하드카운터
이렇게 된 이상 이상적인 동료가 되어서 동료들을 ntr하는것밖엔없다
이전 이미지가 남아있어서 실패하지 않을까...ㅋㅋㅋ
오히려 좋아 ㅋㅋㅋㅋ
M이면서 피통이 아니라 방어력에 먼저 투자했다는거에서 작가의 고증부족이 느껴짐
그게 다크니스의 M이 컨셉이라는걸 보여주는 부분
상황(컨셉)은 즐기지만 고통은 그리 즐기지 않음
풀 프론탈!
https://youtu.be/6POyDrtCgLU?si=m4xVe-FxYzw_ioUU
더빙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