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 : 크고 새까만 애들.
대부분 먹바퀴나 집바퀴인데, 얘네는 집에다가는 알을 잘 안깐다고 함. 주로 집근처에 화분이나 썩은 나무, 목재 등에 알을까고 하수도나 창문 틈새로 가끔 먹이찾으러 온다고 함.
보기에는 ㅈㄴ 혐오스럽지만 반가주성이고 생각보다 번식력이 높지도 않아서 그나마 대응이 수월하다고 하다. 한두번 목격되었다고 방제회사까지 부를 필요는 없다는듯. 그래도 한번 집에 둥지틀면 답없는건 매한가지니 새끼바퀴나 알집이 보이면 가차없이 방제해야함
미국바퀴
특징 : 쥰내크고 날아다님
만약 갈색이고 등에 무늬가 보이는 큰놈들이면 얘네들임. 번식능력도 좋고 집에다 알까는거 좋아하는 애들이라 바로 박멸해야함. 바퀴중에는 제일 혐오스럽고 징그럽게 생김. 빠르기까지하고.
독일바퀴
작지만 ㅈㄴ빠르고 번식력 개좋음. 손톱보다 작은 약간 반투명한 애들이면 얘네. 번식력 끝판왕이고 오직 사람 집에만 알까고 기생하는 녀석들. 얘네들이 출몰한다면 너네 이웃집이 얘네한테 이미 점령당했을 공산이 크다. 예전 플스 바퀴쇼에서 나오던 놈들도 얘네. 보이기시작하면 무조건 방제회사불러라,..
왜 이렇게 아냐고?
묻지마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덤)
바퀴 암컷은 꽁무늬에 알집을 저렇게 매달고다님. 저런 애들은 무조건 어떤수를 써서라도 죽여야한다.
이건 다른 유게이가 올린 사진인데 주방, 침대 구석에 저런게 보이면 이미 ㅈ된거임. 커다란 콩같은건 알집허물이고, 까만건 바퀴똥이다. 주저말고 방제해라. 이정도면 개인이 할 수 있는게 없다.
댓글(23)
미래식량이잖아 한잔해~
맥스포스갤인가 그거 좋음
이색 미리보기 방지가 틀렸잖아!!
아 진짜 죄송스럽네 ;;
올렸는데도 '적용' 안눌러서 안바뀌었었음
참고로 사마귀랑 흰개미가 바퀴 사촌
독일바퀴는 진짜 업체 불러야함
부엌에서 계속 나오다가 국에 들어가있는거 보고 바로 불렀음
독일바퀴는 귀여워서 괜찮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