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항행이 가능한 우주선을 구성할만한 금속재를 만들수 있는 시점에서 이미 인류문명은 감독생각보다 훨씬 넘사벽인데요 ㅎㅎ"
"아무리 행성 환경이 험악하다고 해봐야지 감독이 현실 기술발전수준을 모르네요 ㅎㅎ"
"애초에 저정도 수준이면 전부 무인기 쓰지 굳이 사람을 태워서 조종한다는 설정은 억지가 ㅎㅎ"
"NASA랑 학술적으로 협력하시는 감독님이라면서 이거보다 더 과학적인 설정은 영화라고 타협하신건지 ㅎㅎ"
"아무리 설정상 그런 이유가 있다고 해도 결국 효율성을 위해서 칼보다는 총기류를 쓰지 않을까요?
작가가 설정을 섬세하게 못짜네요 하긴 뭐 제일센 무기가 핵폭탄밖에 없던시절 쓰인 구닥다리니까ㅎ"
"저 강력한 초능력기술로 총을 다룬다면 훨씬더 강하게 싸울수 있지 않을까요? 시대착오적 구시대문화네요"
"200년후 미래 디스플레이 기술력이 저거밖에 안된다고요? 이젠 낡아빠진 미술이네요"
"어그로 목적이 있다는 설정이라고 따져봐도 역시 이족보행병기같은 거추장스러운것보단 해안선 미사일포대ㄱ........"
현실 기술력이나 문명수준 들이밀면서 각 창작물들간 설정을 까고 "현실적으로 고쳐야" 한다는 사람들이 꽤 있다고 한다.
로망이니 뽕이니 뭐니 하면서 방어하려고 해도 그들은 그쪽에 로망뽕이 없기에 씨알도 안먹혀서 더 힘들다고.....
댓글(90)
한국서는 그래비티가 스타워즈 뺨따구를 치는걸...
정작 진짜 전공지식 반영해서 쓰면 그게 뭔지 알아보지도 못함
밀스퍼거...밀스퍼거 네버 체인지
밀스퍼거들 무시하지 마라.
아무데나 고증이란 단어를 존나게 오용하도록 퍼뜨린 게 그들이다 (높은 확률로).
헬멧 벗지 말라고!
그냥 시비걸러 온 애들인데 머
대부분 귀쳐닫고 지 할 말만하는 찐들임
"하지만 커뮤니티에서는 우리가 이기죠? 우리가 시간이 제일 많죠? 사람들이 결국 보게될건 우리의 댓글공세에 패배하고 떠나가는 루저들이죠?"
걍 창작물에 현실무새 짓하지 말고 니 현실이나 고치라고 말하면 됨
대충 밀딱들 별거 가지고 지랄한다 짤
나도 약간 저 원숭이 비슷한 기질 있어서 아는데 뭔가 척이나 시늉이라도 있으면 좋겠음 사이비라도 좋으니깐 그러니깐 호이포이 캡슐이 어떻게 질량보존 법칙 씹냐 이거에 아무튼 씹음 이게 아니라 초공간이 어쩌고 하는 이야기라도 좀 달아줬으면 좋겠어
프랑켄슈타인이 과학적으로 말이 되지 않을지 몰라도 동물에 전기자극을 주는 것을 통해 이미 생명반응이 멈춘 신체에 전기자극을 통하면 신체가 움직인다, 그렇다면 신경계에 강한 전기자극을 줘서 신경계를 재가동시키는게 가능하지 않을까? 이런 발상이라도 있잖아 그런 사이비 이론이라도 좋으니깐 뭐라도 있었으면해
에바게리온같은 것도 좋지 이족보행 로봇을 만든게 아니라 이족보행 괴생명체에다가 기계를 쑤셔박아서 조종하는거라던가
저러는 애들은 그냥 무식한 거지. 작품을 이해 못하니 헛소리 하는거에 가까운.
근데 듄은 진짜 왜 총 안쓰는거야? 그 방어복 때문에 총이 무용지물 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