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우가가 | 18:45 | 조회 646 |오늘의유머
[9]
감동브레이커 | 18:32 | 조회 785 |오늘의유머
[12]
감동브레이커 | 16:03 | 조회 2554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15:33 | 조회 1161 |오늘의유머
[4]
수집중 | 15:32 | 조회 1486 |오늘의유머
[1]
콰이어 | 15:21 | 조회 500 |오늘의유머
[5]
우가가 | 15:10 | 조회 1707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15:09 | 조회 1307 |오늘의유머
[1]
감동브레이커 | 15:08 | 조회 1110 |오늘의유머
[7]
우가가 | 15:04 | 조회 2407 |오늘의유머
[6]
우가가 | 11:05 | 조회 2431 |오늘의유머
[18]
마데온 | 10:18 | 조회 292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09:13 | 조회 3037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07:51 | 조회 786 |오늘의유머
[6]
감동브레이커 | 03:42 | 조회 1507 |오늘의유머
투표율 폭등이 원인이라는데, 이게 실시간으로 보고가 안되는 시스템이었다는게 말이됨?
그 종이 얼마나 한다고... 그냥 100% 할거라고 생각하고 채워 놓았어야 하는거 아닌가?? 한 십만원이나 차이 날까??
평소 일도 없다가 선거기간 잠깐 바짝 일하는 것들이 이것도 제대로 못함ㅋㅋㅋ 투표용지가 부족한게 말이되나ㅋㅋㅋ 투표용지 적게 남기면 포상이라도 받나?ㅋㅋㅋ
MOVE_HUMORBEST/1794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