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감동브레이커 | 10:12 | 조회 1311 |오늘의유머
[4]
둥둥가79 | 08:16 | 조회 624 |오늘의유머
[3]
감동브레이커 | 04:41 | 조회 2091 |오늘의유머
[8]
감동브레이커 | 00:53 | 조회 1885 |오늘의유머
[9]
이루일 | 26/06/12 | 조회 907 |오늘의유머
[7]
날아라바퀴벌레 | 26/06/12 | 조회 1341 |오늘의유머
[1]
변비엔당근 | 26/06/12 | 조회 759 |오늘의유머
[2]
날아라바퀴벌레 | 26/06/12 | 조회 909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6/06/12 | 조회 2345 |오늘의유머
[6]
갤러해드 | 26/06/12 | 조회 769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26/06/12 | 조회 1573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6/06/12 | 조회 2422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6/06/12 | 조회 1437 |오늘의유머
[12]
감동브레이커 | 26/06/12 | 조회 1876 |오늘의유머
[8]
구찌입니다 | 26/06/12 | 조회 310 |오늘의유머
??? : 중식제공? 당장 한식으로 바꾸세욧!
지들이 교권을 그렇게 만들고 나서 할 소리들은 아닌듯...
교사는 성직자 아님 노동자임. 전교조가 힘이없으니 이럼
시덥잖은 민원을 모두 받아주고, 그것도 다이렉트로 받게해서 저지랄임. 민원전담(교장, 교감 등)을 두거나 정식으로 서류로만 받게하거나, 지랄맞은 학부모의 애를 전학보내야함.
혈압올라. 부모지능이 저따위니 다른사람더러 모자른 지 아이지능을채우ㅗ달라고진상주리는거. ㅋㅋ 딱 고딩까지다.
와 내가 사바 세계와 담을 쌓고 사는 동안 사파의 무리들이 들끓고 있군요?
MOVE_HUMORBEST/1794379
어우 어질 어질 하넼ㅋㅋㅋㅋㅋㅋㅋ
좀 기다려봐라.. 우리도 저 대열에 합류하게 된다네 . . 저렇게 되지 않게 조심하도록
부모의 역할을 학교에 전가 시키고 있다. 학교는 작은 사회으므로 마음껏 실수하고 고치고 배우는 곳임에도! 실수 없고 고치지 아니하고 심지어 배우지도 않으면서 학교에 애를 보육시키고 있다. 미친 학부모부터 때려 잡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