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우가가 | 11:07 | 조회 2547 |오늘의유머
[4]
Neith | 11:02 | 조회 565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10:12 | 조회 1334 |오늘의유머
[4]
둥둥가79 | 08:16 | 조회 630 |오늘의유머
[3]
감동브레이커 | 04:41 | 조회 2101 |오늘의유머
[8]
감동브레이커 | 00:53 | 조회 1888 |오늘의유머
[9]
이루일 | 26/06/12 | 조회 913 |오늘의유머
[7]
날아라바퀴벌레 | 26/06/12 | 조회 1349 |오늘의유머
[1]
변비엔당근 | 26/06/12 | 조회 766 |오늘의유머
[2]
날아라바퀴벌레 | 26/06/12 | 조회 913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6/06/12 | 조회 2350 |오늘의유머
[6]
갤러해드 | 26/06/12 | 조회 771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26/06/12 | 조회 1575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6/06/12 | 조회 2427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6/06/12 | 조회 1440 |오늘의유머
예비군 조교 출신으로 말하자면 대부분 저런건 예비군 교육 부대가 아니고 동원 지원 부대에서 예비군 한번도 안 받아본 장교가 독단으로 밀어 붙인 짓이라고 믿고 싶음 단 한번이라도 예비군 동원 훈련 지휘 해 봤으면 절대 저런 짓 못 함
예비군 동원 훈련은 동원 참가자를 훈련하는게 아님 동원 사단이 물자 분출 연습하는 훈련임 그리고 빠른 시간에 인도입접을 하는 연습을하고 실제로 인원들을 모두 재울 공간이 있는가 확인하는 작업임 동원 훈련 할 때 그 누구도 동원 미지정 훈련 내용과 다르게 따로 더 연습해서 다른 방식으로 하지 않음 이건 절대 없는 일이고 있어서도 안되는 일임
진급에 눈이멀어 일 벌인 그놈은 진급길 막혔네... 햐...동원 예비군을 밤11시까지 훈련시킨다고...? 애초에 현실감각이 없네.... 현역 장교 지원률이 ㅈ,ㄴ 떨어지니 저런 놈들이 진급해서 저 사단 다는거...
지휘관과 관련자들 전부 조사하고 처벌해야지 피해자 가족은 또 어쩔 것이여?! 지휘관 죽여도 분이 안 풀릴 텐데
현역들 처우 개선된 건 좋은데 처우 개선하면서 고려 안해서 전투력, 군기 빠진 걸 왜 자꾸 외부 인력을 활용해 채우려고 하지? 애들한테 줬던 자유 다시 뺏을 수 없으니, 모병제를 하던가 다른 방안을 찾아야지
MOVE_HUMORBEST/1794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