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우가가 | 24/11/19 | 조회 3620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4/11/19 | 조회 2772 |오늘의유머
[3]
hitchhiker | 24/11/19 | 조회 1409 |오늘의유머
[5]
우가가 | 24/11/19 | 조회 2359 |오늘의유머
[2]
라이온맨킹 | 24/11/19 | 조회 1851 |오늘의유머
[9]
마데온 | 24/11/19 | 조회 2237 |오늘의유머
[14]
off스위치on | 24/11/19 | 조회 524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24/11/19 | 조회 3305 |오늘의유머
[5]
감동브레이커 | 24/11/19 | 조회 1904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4/11/19 | 조회 1881 |오늘의유머
[4]
Link. | 24/11/19 | 조회 1060 |오늘의유머
[4]
오호유우 | 24/11/19 | 조회 1186 |오늘의유머
[6]
우가가 | 24/11/19 | 조회 2361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24/11/19 | 조회 1846 |오늘의유머
[15]
그림마 | 24/11/19 | 조회 521 |오늘의유머
댓글(7)
저것도 ai로 한건가?
일러스트레이터 말고 아튀피셜 인텔리젼스
광고 하는거 만큼은 효과가 없어요. 저런거 광고 할때는 최적 조건의 파일을 전제로 하거든요. 다른 기능 써 본 결과 쓸만한거 몇개 있고 나머지는 내가 몰라서 못 할 수도 있고 기능 자체가 별로 일때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용 놀라는 거 바 ㄷㄷㄷ
어도비 제품들은 필터 싸움이라고 하던때가 있었는데 알고리즘식 서드파티 필터 하나가 몇백만원씩 하던때도 있었는데 지금은 대부분 내장이고 AI기반이고 구독료를 받고 있죠 옛날에는 몰라서 못쓰던 기능이 지금은 알아도 때에따라서 같은 효과를 보기 어렵게 변했죠
MOVE_HUMORBEST/1772865
근데 영어가 왜 저러지? 중국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