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메롱 | 03:36 | 조회 20 |SLR클럽
[2]
김뭉뭉 | 03:08 | 조회 64 |SLR클럽
[0]
국산티비 | 02:56 | 조회 48 |SLR클럽
[0]
셔터헹복 | 02:46 | 조회 59 |SLR클럽
[4]
한량놈 | 02:37 | 조회 75 |SLR클럽
[0]
BobbyBrown | 02:28 | 조회 203 |SLR클럽
[0]
[일본유학생]신★ | 02:25 | 조회 128 |SLR클럽
[1]
AurosTech | 02:16 | 조회 111 |SLR클럽
[4]
NewBornking | 01:59 | 조회 119 |SLR클럽
[1]
제임스킴 | 01:51 | 조회 110 |SLR클럽
[7]
son7 | 02:00 | 조회 101 |SLR클럽
[0]
InterG | 01:33 | 조회 106 |SLR클럽
[15]
California.T | 01:15 | 조회 453 |SLR클럽
[6]
토마스~~ | 00:50 | 조회 129 |SLR클럽
[7]
제임스킴 | 25/04/27 | 조회 234 |SLR클럽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차의 디자인의 호불호와 인식 때문에 꺼리시는 분도 계시는데, 차량의 동력 성능때문에 늘 추천하는 브랜드 입니다.
비엠의 동력계통은 수동을 운전해본 사람들은 빠져들수밖에 없는 그런..
엔진과 미션의 조합이 기가막힌.. 그만큼 동력 손실도 적고..
제 글의 팩트가 그겁니다.
맞는말씀입니다.
차를 갬성용으로 들일건지 이동수단용으로 사용할지의 용도구분에 따라 다를것 같습니다. ^^
이동수단용이면 저렴이로 들이고 갬성충만용이면 자기자본을 지출하고도 그 희열이 있기에;;;; ^^
비엠은 그야말로 내가 밟고 싶을때 시원하게 밟을수 있는..
전 2000씨씨의 경우 가솔린의 연비도 엄청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내 주행이 9~10정도
고속도로는 17정도 나오는데
제일 만족하는 부분입니다. 항상 연비 안좋은 차량만 타다가 ㅎㅎ
엔진과 미션의 직결 및 반응성이 좋으므로 당연 연비도 좋아지는 걸겁니다.
아주 좋죠.
오일이 좀 잘새는게 문제죠
4기통 터보는 체인이 엔진 뒤쪽에 위치 텐셔너 맛탱이 가면 플라스틱 쪼가리 교환 해야 하는데 엔진 내려야 함
bmw 에서는 b58 모델만 사야함
그런가보네요. ㅎ
저야 신나게 타는거라서.
3시리즈 코너링은 환상적이쥬
인정합니다.
고속주행도 아주 매력있죠.
그만한 가격에 그만한 품질의 차 찾기 힘듬.
ㅎㅎ N 타보면 또 이야 국산차가 이정도? 하실겁니다.
요즘은 국산이라 못하는것보단 그냥 셋팅의 지향점이 다를뿐이라 생각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