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R클럽 원문링크 https://m.slrclub.com/v/hot_article/1332228
http://v.daum.net/v/20250315162111475
세이브코리아, 尹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
전한길 “계엄 2시간만에 평화롭게 끝나”
尹에 외환죄 씌우려는 민주당 거짓말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전한길 역사강사가 15일 “내란을 일으키고 조작한 것은 윤석열 대통령이 아니고 민주당”이라고 강조했다.
전 강사는 이날 경북 구미역 앞에서 세이브코리아가 주최한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전 강사는 “여러분들 덕분에 윤석열 대통령이 석방됐다. 다음주 쯤 결론이 날거 같은데 반드시 탄핵이 각하되거나 기각되어서 국가시스템을 정상화시키고, 윤 대통령을 직무복귀 시키고 다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살아날거 같다”고 말했다.
그는 비상계엄 이후 지난 100일에 대해서 브리핑하며 “계엄은 2시간만에 단 한명의 부상자 없이 평화롭게 끝나지 않았냐”며 “비상계엄이 내란이 아니라는걸 민주당은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고 했다.
이어 “민주당은 비상계엄 직후 열흘 동안은 윤 대통령이 북한에 드론이나 풍선 보내서 국지전 도발하고자 한다고 주장했다”며 “대통령은 원래 내란이나 외환 범죄가 아니면 형사상 소추를 받지 않기 때문에 외환죄를 덮어쓰려고 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평양 무인기 의혹 관련해서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드론작전사령부(드론사) 등을 조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민주당은 앞서 드론사가 내부 자료를 대량으로 폐기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전 강사는 “내란죄를 뒤짚어 씌울려고 민주당에서 거짓말했다. 민주당의 김병주 의원, 박범계 의원, 부승찬 의원 주도로 곽종근 특정사령관을 해임했다”며 “최근 밝혀진 음성 녹음파일 내용을 보면 곽 사령관이 내란죄로 무기징역이나 사형에 처할거라고 하니깐 겁이나서 민주당에 회유됐다”고 거짓말을 한 것이 드러났다고 했다.
홍장원 전 국정원 1차장의 증언도 윤 대통령에 내란죄를 덮어씌우기 위해 거짓말을 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럼 전국방송에서 국회침입 과 서부법원 난동은 ?
전부 누가 한것임?
만약 윤대통령과 무관하다면 뭐 총살 및 종신형 처해도 반대하지 않겠네
국가전복을 앞정서서 시도했으니.
응, 조카
헌재 : "탄핵 남발이라고? X이나 까잡숴 모자란 새끼들아"

지능이
너무 낮아서 판단이
안되나 봅니다..
사실 뭐 판결문의 행간까지 자세히 떠들어 볼 사람이 얼마나 되겠나 싶긴 한데 말이죠.
아무말대잔치...몰라...이재명때문이야...ㅋㅋㅋ
양쫄부, 내가테리어에겐 댑따 잘 들어 먹힐 듯~ ㅎㄷㄷ
돈과 권려에 미친 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