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바나나가루 | 25/12/05 | 조회 6 |루리웹
[8]
Nuka-World | 18:56 | 조회 23 |루리웹
[9]
안경모에교단 | 18:50 | 조회 34 |루리웹
[45]
KHaru | 18:59 | 조회 20 |루리웹
[42]
M.O.D.O.K | 18:56 | 조회 47 |루리웹
[11]
보추의칼날 | 18:41 | 조회 14 |루리웹
[7]
루리웹-614824637 | 18:34 | 조회 4 |루리웹
[20]
올때빵빠레 | 18:50 | 조회 26 |루리웹
[20]
루리웹-719126279 | 18:55 | 조회 7 |루리웹
[29]
루리웹-1593729357 | 18:54 | 조회 18 |루리웹
[16]
언제나즐거움 | 18:49 | 조회 11 |루리웹
[9]
ㄹㅇ이가 | 18:19 | 조회 3 |루리웹
[19]
M.O.D.O.K | 18:52 | 조회 13 |루리웹
[22]
황금달 | 18:52 | 조회 14 |루리웹
[19]
고구마언덕 | 18:49 | 조회 17 |루리웹
너무나 소중한 단골 ....
흐윽 이딴걸로는 내 우수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어!
아니 그러면 실패작을 아예 매대에 올려서 팔지 말라고 왜 단골한테만 귀뜸해주는건데 ㅋㅋㅋㅋㅋㅋ
빵집은 정해진 메뉴가 있고 만드는 순서도 있어서 저 실패한 메뉴를 다시할 시간적이나 재료 재고여유가 없어서 저렇게 고민하다 연락했을거임. 가끔 자기가 먹던 메뉴에서 그맛이 안나면 다른 가게로 조용히 가버리는 사람이 많으니까...
결국 단골 아닌 사람은 그 실패한 크로와상을 실패한것도 모른채 먹는다는건 변치 않잖아 ㅋㅋㅋ
저게 맞는 대응임 ㅋㅋㅋㅋㅋㅋ 내가 종종가는 빵집은 빵커팅이 좀 잘 안됬다고 버터 덤으로 주더라 ㅋㅋㅋㅋ
얼마나 자주 다녔으면 ㅋㅋㅋㅋㅋㅋ
B2C가 아닌 B2B 대응을 요구하는 구매력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단골 고객은 소중한법..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