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바코드닉네임 | 16:29 | 조회 46 |루리웹
[7]
데어라이트 | 16:31 | 조회 9 |루리웹
[12]
mad dopamine | 16:32 | 조회 22 |루리웹
[13]
안면인식 장애 | 16:33 | 조회 37 |루리웹
[14]
こめっこ | 16:32 | 조회 50 |루리웹
[44]
바닷바람 | 16:32 | 조회 44 |루리웹
[20]
보추의칼날 | 16:32 | 조회 40 |루리웹
[14]
Nodata | 16:29 | 조회 31 |루리웹
[8]
인고 | 16:29 | 조회 15 |루리웹
[23]
지정생존자 | 16:26 | 조회 44 |루리웹
[11]
데어라이트 | 16:27 | 조회 16 |루리웹
[26]
러브메모리 | 16:27 | 조회 51 |루리웹
[22]
したのこしこしここしぱんぱん | 16:28 | 조회 10 |루리웹
[13]
지구별외계인 | 16:28 | 조회 31 |루리웹
[33]
안면인식 장애 | 16:26 | 조회 32 |루리웹
너무나 소중한 단골 ....
흐윽 이딴걸로는 내 우수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어!
아니 그러면 실패작을 아예 매대에 올려서 팔지 말라고 왜 단골한테만 귀뜸해주는건데 ㅋㅋㅋㅋㅋㅋ
빵집은 정해진 메뉴가 있고 만드는 순서도 있어서 저 실패한 메뉴를 다시할 시간적이나 재료 재고여유가 없어서 저렇게 고민하다 연락했을거임. 가끔 자기가 먹던 메뉴에서 그맛이 안나면 다른 가게로 조용히 가버리는 사람이 많으니까...
결국 단골 아닌 사람은 그 실패한 크로와상을 실패한것도 모른채 먹는다는건 변치 않잖아 ㅋㅋㅋ
저게 맞는 대응임 ㅋㅋㅋㅋㅋㅋ 내가 종종가는 빵집은 빵커팅이 좀 잘 안됬다고 버터 덤으로 주더라 ㅋㅋㅋㅋ
얼마나 자주 다녔으면 ㅋㅋㅋㅋㅋㅋ
B2C가 아닌 B2B 대응을 요구하는 구매력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단골 고객은 소중한법..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