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앤드류 그레이브스 | 18:51 | 조회 23 |루리웹
[17]
무뇨뉴 | 18:47 | 조회 9 |루리웹
[28]
앤드류 그레이브스 | 18:49 | 조회 14 |루리웹
[4]
dokaza | 13:06 | 조회 2 |루리웹
[20]
빅짤방맨 | 18:48 | 조회 2 |루리웹
[20]
할리의뚝배기공장 | 18:44 | 조회 13 |루리웹
[11]
적방편이 | 18:47 | 조회 3 |루리웹
[11]
루리웹-4751089588 | 18:31 | 조회 16 |루리웹
[11]
베ㄹr모드 | 18:30 | 조회 40 |루리웹
[5]
2검 | 25/12/03 | 조회 44 |루리웹
[2]
하즈키료2 | 08:59 | 조회 2 |루리웹
[15]
니들출근길따라간다 | 09:15 | 조회 18 |루리웹
[3]
IceCake | 25/12/03 | 조회 43 |루리웹
[2]
클라크 켄트 | 09:19 | 조회 2 |루리웹
[3]
감동브레이커 | 09:23 | 조회 11 |루리웹
너무나 소중한 단골 ....
흐윽 이딴걸로는 내 우수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어!
아니 그러면 실패작을 아예 매대에 올려서 팔지 말라고 왜 단골한테만 귀뜸해주는건데 ㅋㅋㅋㅋㅋㅋ
빵집은 정해진 메뉴가 있고 만드는 순서도 있어서 저 실패한 메뉴를 다시할 시간적이나 재료 재고여유가 없어서 저렇게 고민하다 연락했을거임. 가끔 자기가 먹던 메뉴에서 그맛이 안나면 다른 가게로 조용히 가버리는 사람이 많으니까...
결국 단골 아닌 사람은 그 실패한 크로와상을 실패한것도 모른채 먹는다는건 변치 않잖아 ㅋㅋㅋ
저게 맞는 대응임 ㅋㅋㅋㅋㅋㅋ 내가 종종가는 빵집은 빵커팅이 좀 잘 안됬다고 버터 덤으로 주더라 ㅋㅋㅋㅋ
얼마나 자주 다녔으면 ㅋㅋㅋㅋㅋㅋ
B2C가 아닌 B2B 대응을 요구하는 구매력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단골 고객은 소중한법..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