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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좀 더 질척질척하고 음울하고 비장하게 만들 수도 있었는데 아쉬움
끝의 끝까지 가서 절대로 케리건을 용서하지 못하고 알코올 중독자가 되는 레이너라던가
아몬을 죽이고 나서 다른 두 종족 뒤통수칠 생각만 하는 자가라라던가
누군지도 모를 프로토스에게 암살당해서 내전의 씨앗이 되버리는 아르타니스라던가
멀티는 아케이드랑 협동전만 하다가 스탯먼 나온거 보고 아 이새끼들 꼬라지 보면 그냥 래더는 쳐다도 보면 안되겠다 하고 결심하게 됨
스1, 워3에서 배운 기술로 만든 너무 쉬운 조작기술과 간편한 인터페이스가 게임 난이도를 높여버린 게임..
조작편의성을 늘렸는데 스킬갯수는 배로 늘려서
오히려 손 느리면 100%지는 상황이 나옴 ㅋㅋㅋ
새로운 협동전 사령관을 내달라..
크아악 디지털이 아니라니
e스포츠업계가 RTS에서 도타로 넘어가서 그렇지 RTS로서 스타2는 진짜 성공작임
와 20만원짜리 게임패스!!
캠페인 2번 깨고도 감동은 똑같았던 기억이 납니다.
시험끝나고 다시 달려볼까...
명작까지는 말 못하겠는데 정말 잘만든 수작이긴 하고
글고 스2만큼 돈 때려박아서 컷신같은거 기깔나게 뽑고 풀더빙 다 해줄 RTS가 요즘엔 힘들긴 함
그리고 한국 시장 신경써준것도 고맙지
스타2는 미션하려고 샀는데 충분히 돈값하고도 남는 게임임
흑흑 협동전 좋아했던 사람으로써 더 안 만들고 유기하니 망작소리나 듣지 이넘들아~~ㅠㅠㅠㅠ